메타버스 플랫폼 '메타버스 2', 오리지널 예능 '마을애가게' 공식 제작지원사로

관리자
2021-11-25
조회수 63


더퓨처컴퍼니의 초현실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버스2'(운영사 더퓨쳐컴퍼니)가 시즌 오리지널 예능 ‘마을애가게’와 공식 제작지원사로 맞손을 잡으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오는 29일 첫방송을 하는 마을애가게는 이날(25일) 제작발표회를 열고 제작 후기와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제작발표회에는 마을 애가게 출연진 중 개그맨 지상렬, 배우 이준혁, 정겨운, 모모랜드 주이 등이 참석했다.

마을애가게는 제주 가파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출연진의 유쾌한 마을 공간 재생 과정으로 힐링과 감동을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제주 가파도에 방치된 공간을 되살리기 위해 여러 배우들이 출연해 해녀들과 함께 식당으로 탈바꿈한다.

'메타버스2'는 "메타버스 시대에 발맞춰 버려진 공간을 활용하는 것 역시 메타버스와 접목해 혁신적으로 탈바꿈하는데 이바지하고자 마을 애가게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메타버스2'에 따르면 회사는 마을애가게의 제작을 지원하며, 마을애가게 배경이 되는 공간들을 메타버스와 밀접하게 접목해 더욱 혁신적인 공간을 만들 뿐만 아니라 마을 전체까지 활성화시키는 선순환을 이어갈 계획이다.

마을애가게 역시 '메타버스2'와의 협력을 통해 버려진 공간을 메타버스 시대에 맞춘 혁신의 공간으로 바꾸는 신선함과 촬영지의 자연경관까지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편안함을 모두 선보이는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을애가게 제작발표회에서 노승호 CP는 '메타버스2'와의 제작 협력에 대해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메타버스를 완전히 병행하지는 못했지만 프로그램 초기 단계부터 '메타버스2'측과 시대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아이디어도 같이 나눴다”고 밝혔다.

이어 “기획의도가 주민들을 위해 지역을 살리고 상권을 살리는 것이었고 이제는 정치, 문화, 경제, 봉사활동 등 실제 우리 삶 자체를 메타버스로 구현할 수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우리 프로그램도 점진적으로 메타버스와 접목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타버스2는 더퓨쳐컴퍼니가 제작한 초현실 메타버스 플랫폼으로써 물리적 공간의 한계를 넘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물며 장소와 시간의 제한 없이 가상의 혁신 공간을 만드는 걸 목표하고 있다. 최근 많은 유저들의 유입과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

출처 : 위키리크스한국(http://www.wikileaks-kr.org)

0 0


(주)더퓨쳐컴퍼니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5길 5-4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7-81-50714
전화 : 1644-8788

제휴문의: thefuturecompany2021@gmail.com 


Copyrightⓒ Futurecompan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