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세계 게임 '메타버스2' 정식 론칭

관리자
2021-09-11
조회수 81

[내외뉴스통신] 이건우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BJ 철구, 세야 등이 참여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 게임 '메타버스2(Metaverse2)'가 10일 정식 론칭했다.

메타버스2는 현실세계를 초월해 새로운 미래 공간이 되는 '차세대 글로벌 게임'이다.

물리적 공간의 한계를 넘을 수 있어 오프라인의 경험을 가상의 공간으로 확장하고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물어 장소와 시간의 제한없이 가상의 도시를 생성해 건물을 건설하고 도시를 운영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현실 세계에서 소유할 수 없는 높은 가치의 부동산을 메타버스2에서는 소유할 수 있다.

더퓨처컴퍼니 측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심화되고 있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상실감과 무력감, 답답함을 호소하는 상황인데 '메타버스2'를 통해 현실에서의 한계와 답답함을 걷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타버스2 유튜브 공식 채널에 함께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또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유정'은 "저는 이미 사전가입을 했다. 정식 오픈 이후 누구보다 먼저 땅 거래가 가능하게 되었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뒤이어 '유나'가 "나는 핫한 청담동을 누구보다 먼저 구매할 것"이라고 말하자 '은지'가 "나는 서울숲"이라고 말을 이었다. '민영' 또한 미소를 띠며 "좋은 부동산을 선점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더퓨처컴퍼니 관계자는 "모든 산업과 일상생활의 다양한 영역에서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의 경계를 소멸시켜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메타버스의 특성에, 유한성을 지닌 부동산을 결합해 메타버스2라는 완전히 다른 개념의 차세대 게임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메타버스2의 기술적 기반은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맵박스(Mapbox) 기반 'Metaverse2' 지도에 의해 지원되며 조만간 '메타버스2'에 가상 산업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버스2는 정식 오픈 후, 서울과 뉴욕 두 도시를 시작으로 플레이를 지원한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오픈 이후 회원 간 추천 코드 서비스 제도를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다.

게임 내에서 매수한 토지 및 건물은 현금화할 수 있다. 또 토지 및 건물을 매도 주문 신청 시, 해당 물건의 가치를 기준해 체결될 때까지 0.2%의 수익이 매일 지급된다.

whitejava8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3295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0 0


(주)더퓨쳐컴퍼니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5길 5-4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7-81-50714
전화 : 1644-8788

제휴문의: thefuturecompany2021@gmail.com 


Copyrightⓒ Futurecompany. All Right Reserved.